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내돈내산)닥터지 비타필링패드 기획세트

by 슈슈킴 2021. 3. 23.

얼마 전까지 쓰던 필링 패드가 다 떨어져서 올리브영에 방문해 세 제품을 구매해보았습니다.

70매+필링젤10g (14,300원)

세일하는 제품들이 많았는데 그중 닥터지라는 브랜드가 많이 들어본 이름이기에 한번 구매해보기로 했습니다. 찾아보니까 스킨케어로 유명하다네요 원래 가격은 22,000원인데 지금 세일 중이라 14,300원에 구매했어요.

 

포장박스를 개봉해보니 필링패드와 필링젤 미니어처가 들어있어요 전 이렇게 미니어처 기획세트로 나와있는 게 좋아서 일부러 사기도 합니다 ><

 

저자극 비건인증 시트에 양면으로 되어있다고 쓰여있구요

 

제품설명서

요즘 환절기라 각질이 잘 일어나기 때문에 각질 케어 제품은 필수인 것 같아요.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는 미백 기능성 이라는데 과연 ㅎㅎ 사용법은 세안 후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얼굴 전체를 피부결 따라 닦아내시면 된답니다.

 

뚜껑을 개봉하니 집게가 들어있네요 전에 쓰던 제품은 손으로 꺼내 써서 찜찜했는데 아주 좋네요~

 

스킨이 가득 담겨서 적셔져 있고 그러진 않아요 패드마다 적당히 수분기가 머금어 있답니다.

 

 

 

앞면 엠보싱부분                                                                      뒷면 부드러운 부분

앞면 엠보싱 부분으로 각질이 심한 부분을 닦고 뒷면 부드러운 부분으로 민감한 부분을 닦거나 피부결을 정돈하면 돼요 저녁 클렌징 후 닦아내는 것도 좋지만 아침 메이크업 전에 팩처럼 피부에 10분 정도 올려놨다가 화장하면 화장이 잘 먹더라고요. 일반화장솜보다 부드러운 것 같아요.

 

샘플로 들어있는 필링젤

닥터지는 이 필링젤이 유명하다던데 샘플로 써보기 좋네요

 

내돈내산 영수증

원래는 화장솜에 스킨 적셔서 닦아냈는데 필링 패드 한번 쓰다보니까 넘 편해서 계속사게되요ㅎ 세안후에 필링젤 샘플과 필링패드 한 번씩 사용해봤는데 피부가 매끈매끈하니 잠깐 동안 환해지는 효과는 있는 것 같더라구요 닥터지 비타필링패드 요제품 순해서 매일 쓰기에 괜찮은 것 같구 저렴한 가격에 구매해서 만족스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