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불타는 꿈 화재관련 꿈

by 슈슈킴 2021. 4. 11.

오늘 새벽에 꾼 꿈에서는 집에 불길이 너무 타올라서 굉장히 무서웠던 기억이 생생한데요. 불나는 꿈은 좋은 꿈이라는데 막상 꾸면 너무 무서워서 도망가거나 불을 끄네요ㅎ 화재 관련 꿈에는 어떤 해몽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자신의 집에 불이 나는 꿈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번창하게 되며, 금전적으로 좋아지고 집안에 좋은 기운이 들어서게 되면서 나쁜일들이 사라짐을 의미한다.

 

건물에 불이 나는 꿈

계획하고자 하는 일이나 사업등에 있어서 술술 잘 풀려 큰 규모로 성장하게 되며, 명성을 널리 알리게 됨을 뜻한다.

 

학교에 불이 나는 꿈

학교와 관련된 일이 번창하거나 만약 불을 보고 불안한 기운을 느꼈다면, 친구와의 갈등 또는 학교에서의 스트레스가 있을 수 있음을 뜻한다.

 

공장에 불이 나는 꿈

사업이 크게 번성하고, 대박의 기운을 뜻한다.

 

아파트에 불이 나는 꿈

자신이 하는 일이 순조롭게 이뤄지거나 새로운 신분을 얻게 될 수 있다.

 

누군가 자신의 집에 불을내는 꿈

자신을 이끌어줄 어떤 귀인이 나타나 도움을 받거나 물질을 얻거나 많은 기회를 얻게 됨을 의미한다.

 

방안에 불나는 꿈

현실에서 기획한 것들이 채택되어 능력을 인정받거나, 그간의 학수고대한 것이 뜻을 이루게 될 것을 암시한다.

 

본인이 불을 내는 꿈

추구하는 바가 있는 것들을 성취하기 추친했던 결과들이 큰 성공으로 돌아옴을 암시한다.

 

다른 곳에서 자신의 집으로 불이 옮겨 붙은 꿈

다른 인물로 인하여 돈이 쌓임을 뜻한다. 상속을 받게 되거나 투자 관련 수익이 발생할 수도 있다.

 

사방팔방 불바다가 되어있는 꿈

불이 거대하게 타고 있는 경우 아주 큰 길몽으로서 자신뿐 아니라 가족이나 친척등 많은 재물을 얻게 되며 큰 성공을 이루게 됨을 뜻한다.

 

불을 끄지못해서 불안해하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기획이 잘 풀리지 않으며 가정에서도 불행이 생길 수 있는 흉몽이다.

 

타오르는 불을 끄는 꿈

지금까지 잘되고 있었던 일이나 회사가 어려움에 부딪히게 되고, 어렵사리 찾아온 기회마저 얻지 못하게 될 수 있다. 재물도 빠져나갈 수 있는 전반적으로 안 좋은 의미가 강하다.

 

소방차가 불을 끄는 꿈

하고 있는 일에 장애를 만나게 되어 실패와 함께 침체를 하게 됨을 뜻한다.

 

내가 소방관이 되어 불을 끄는 꿈

어떤 일이 생겼을 때 침착하게 대응하여 다른 사람들에게 나의 능력을 인정받게 됨을 의미한다.

 

소화기로 불을 끄는 꿈

예상하지 못한 걱정거리가 생기게 될것을 뜻한다.

 

 

다른 사람의 집에 난 불을 끄는 꿈

내가 아는 사람이라면 내가 누군가에게 도움을 주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 내가 모르는 사람 집이었다면 방해를 받거나 생각지 못했던 고민을 하게 됨을 암시한다.

 

활활 타오르는 불을 구경하는 꿈

출세를 의미하는 꿈으로 좋은 기회를 얻게 되어 큰 성공과 함께 돈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한다.

 

산불을 구경하는 꿈

직장인은 앞길이 트이고 사업이나 장사를 하는 사람은 운수 대통할 징조의 꿈이다.

 

화재가 나서 도망가는 꿈

하고 있는 일에 있어서 마음적으로 괴로워 하는 상태를 나타내고 있음을 뜻한다.

 

자신이 불에 타죽는 꿈

신분 상승을 하게 되어 여기저기에 자신의 명성을 떨치게 되고 출세를 하게 됨을 뜻한다. 소원을 이루게 될 수도 있고, 새로운 출발과 새 인생을 뜻하기도 한다.

 

내 차에 불이나는 꿈

가지고 있는 걱정거리가 근심이 없어짐을 뜻한다.

 

타고 있는 버스에 불이 나는 꿈

직장인은 회사가 잘되서 일이 많아질 수 있고 성과급을 많이 받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

 

큰 불이 산이나 들판으로 옮겨 번지는 꿈

앞날의 신분상승, 명예, 집안의 번창, 성공 등을 하게 됨을 암시한다.

 

몸에 불이 붙은 꿈

지위가 올라가는 것을 뜻한다. 승진을 하거나 사업 확장을 의미하며, 화상을 입었다면 인연을 만나게 된다거나 계약을 성사시키는 것을 뜻한다.

 

전기가 합선되서 불이 나는 꿈

나와 내 주변사람에게 좋은 운이 들어올 것을 암시한다.

 

배에 불이나는 꿈

현실에서의 물질적인 어려움이 나아지고 좋은 운을 맞게 된다.

 

연탄불로 인해 불이 나는 꿈

생활이나 현재 상황이 안정될 징조로 연탄불이 꺼지거나 줄어들었다면 생활에 어려움이 있을 것을 의미한다.

 

가스통이 폭발해 불이나는 꿈

뜻밖에 이윤을 얻게 될 징조다.

 

담배꽁초를 버린 곳에 불이나는 꿈

근심 걱정하던 일이 잘 해결되고 편해질 것을 의미한다.

 

무덤에서 불이 나는 꿈

사업이 급격하게 성장하거나 남녀 간에 불같은 사랑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한다.

 

쌓아놓은 물건이나 나무장작이 타는 꿈

금전이나 재물이 들어와서 경제적인 어려움을 해결해 줄 것을 암시한다.

 

꺼져가는 불꽃을 되살리는 꿈

점차적으로 번창및 부귀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이다.

 

불을 끄려고 하는데도 활활 타오르는 꿈

애정운이나 결혼운이 들어올 길몽으로 다른 사람의 방해나 갑작스레 생긴 문제를 잘 극복하고 앞으로 나가게 될 것을 암시한다.

 

불덩이가 자신의 몸 안으로 들어온 꿈

인연을 만날 수 있는 꿈으로 태몽을 뜻하기도 한다.

 

불타는 꿈은 역시 해몽이 좋네요. 이제 꿈에서 불나면 무서워하지말고 활활 타게 둬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