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

상황을 통해 알아보는 나의 숨겨진 성격은?

by 슈슈킴 2021. 4. 23.

놀이공원에 간 상황을 통해 알아보는 간단 테스트. 재미로 보세요~

 

날씨가 화창한 주말 낮입니다. 당신은 오랜만에 가족들과 놀이공원에 놀러 왔습니다. 놀이공원에 입장하자마자 가장 먼저 하고 싶은 것은 무엇인가요?

 

1. 시원한 음료수부터 마신다.

 

2. 귀여운 머리띠부터 사서 착용한다.

 

3. 재밌는 놀이기구부터 바로 타러간다.

 

4. 달콤한 솜사탕부터 먹는다.

 

 

결과는 아래에 있습니다.

 

1. 시원한 음료수부터 마신다.

내성적인 성격의 당신. 리더 역할보다는 어시스트가 어울리는 편이네요. 부탁을 잘 거절하지 못하고, 눈에 띄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편이에요. 자신감을 가지고 표현해보세요!

 

2. 귀여운 머리띠부터 사서 착용한다.

상대의 성격을 먼저 파악한 후, 자신과 맞는지 안 맞는지를 판단하는 계산적인 사람이네요. 부탁이 들어오면 그에 타당한 이유가 있어야 들어주고 눈치가 빠른 편이네요. 마음을 열고 상대방을 대해 보세요!

 

3. 재밌는 놀이기구부터 바로 타러 간다.

표현하는 데 있어서 거리낌 없이 솔직하게 표현하는 편이네요. 직설적이고 답답한 걸 싫어해서 그때그때 바로 표현하는 걸 선호해요. 가끔은 말을 우회해서 해야 할 때도 있답니다!

 

4. 달콤한 솜사탕부터 먹는다.

예의가 바르고 거짓말을 하면 얼굴에 티가 나는 편이네요. 상대를 배려하는 마음이 강해요. 상대보다 본인부터 챙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