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맛집 · 카페

(기흥)롯데프리미엄아울렛 아디다스매장 카페 베질루르

by 슈슈킴 2021. 3. 21.

주말에 급하게 운동화가 필요해서 가까운 기흥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을 방문했다.

 

기흥 IC에서 차가 엄청 막혀서 이게 다 아울렛 가는 차들인가? 하고 걱정했는데 아울렛 근처 오니까 차가 별로 없었다. 기흥 IC 쪽 로터리에서만 막히는듯하다

 

입점된 브랜드들이 상당히 많다

주말인데 생각했던 것보다 사람이 많이 안보였다. 이런것만 보면 이렇게 사람이 많이 안 오면 문 닫는 거 아닌가 괜한 걱정을 한다는..ㅎ

 

아디다스 매장

아디다스나 나이키에서 구매할 생각이였기에, 아디다스 매장을 방문했다.

매장 안에 들어오니까 사람이 좀 많았다. 매장도 꽤 크고 세일하는 신발들이 많아서 이것저것 신어볼 수 있어서 좋다.

그중에 제일 편해 보이는 신발이 딱 보여서 이걸로 바로 구매했다ㅋ 속전속결 구매~

아디다스매장에서 나와서 한바퀴 돌아보니 카페도 많고 분수도 있고 어린이 놀이터도 있고 아주 잘해놨다.

 

 

 

분수대와 나들이객들
카페 베질루르

그중 해리포터 콘셉트의 카페 베질루르가 보여서 커피 한잔을 마시고 가기로 했다.

내부가 아주 화려했고

마법책들이 아주 많았다는.. 진짜 책인줄 알았는데 책 속에 차 티백이 들어있는 거였다. 

이 카페는 치즈케이크가 유명한것 같은데 저 작은 거 한 조각이 무지 비싸서 다른 걸 먹기로 했다.

티라미수와 롤케이크가 사이즈도 크고 맛있어 보였다.

 

커피 가격은 적당한 편인 듯~ 라테 두 잔과 티라미수, 롤케이크를 주문했다.

당이 떨어져서 좀 어지러웠는데 아주 달고 맛있었다 ><

케이크는 좀 단 편이고 커피맛은 너무 쓰지 않은 보통 커피맛이었다 ㅎ

다 먹고 살짝 부족해서 입가심으로 먹은 바닐라 아이스크림은 우유 맛보다 설탕 맛이 더 느껴졌다.

 

 

 

내 돈 내산 영수증~

 

기흥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아디다스 매장은 생각보다 크고 카페 베질루르는 커피 한잔 하기 좋았고

신발이 인터넷보다 더 저렴하지는 않지만 다양하게 착용해보고 구매할 수 있어서 만족스러운 쇼핑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