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성 · 연예인 이슈

웹툰 안나라수마나라 넷플릭스 제작확정

by 슈슈킴 2021. 4. 15.

하일권 작가의 인기 웹툰 '안나라수마나라'가  넷플릭스 드라마로 제작이 확정됐습니다.

 

'안나라수마나라'는 너무 일찍 어른이 되어버린 소녀 윤아이와 어른이 되어서도 아이로 남고 싶어 하는 미스터리한 마술사 리을의 만남을 담은 감성 뮤직드라마입니다. 지난 2010년부터 2011년까지 네이버 웹툰으로 연재됐으며 연극으로도 각색되는 등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제작 확정 소식과 함께 남자주인공 리을 역에는 배우 '지창욱'의 출연이 확정됐습니다. 지창욱은 얼마 전 종영한 SBS편의점 샛별이로 로맨틱한 모습을 보여주며 한류스타로써 아시아에서 인기가 굉장히 높은데요. 리을은 버려진 유원지 공연장에 사는 미스터리한 마술사로 천진난만한 매력과 차가운 카리스마를 지닌 매력적인 캐릭터입니다.

 

여자 주인공 윤아이 역에는 신인배우 '최성은'이 낙점되었습니다. 최성은은 JTBC'괴물'에서 높은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은 대형 신인인데요. 극 중 윤아이는 버거운 현실을 살아가던 중 리을을 만나 믿을 수 없는 일들을 겪게 되는 캐릭터입니다.

 

 

윤아이의 같은 반 친구 나일등 역에는 tvn'여신강림'에서 눈도장을 확실히 찍은 신예 '황인엽'이 확정됐습니다. 나일등은 공부밖에 모르는 수재에서 리을, 윤아이와 함께하며 마술의 재미에 눈뜨게 된 뒤 변해가는 캐릭터입니다.

 

십 대 소녀의 감성과 고민을 그리면서 마술이라는 요소를 결합해 개성 넘치는 매력으로 사랑을 받았던 웹툰이기에 드라마 제작 소식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것 같습니다. 넷플릭스에서만 볼 수 있으며, 전세계 190여 개국에 공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